TOEIC Test

3월17일 졸업 요건 맞추기 위한 토익시험을 학교서 치렀다.

듣기시험을 치르는 동안 나의 귀와 뇌를 의심하고 있었다. 영어가 이렇게 안들릴수도 있나? ㅠ 그 와중에도 답을 맞춰보겠다고 애써느라 힘들었다. 어휘와 속도가 문제다.

그나마 읽기 시험은 볼만했다. 듣기에 비해 상대적으로.. 그러나 어휘, 속도 등 전반적으로 문제가 있다.

영어공부에 시간을 좀 투자해야 겠다. 다른 일때문에 가능 하려나? 시간은 핑계일뿐 10~20분 씩이라도 해야 겠다. 할것만 늘어나는 구만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'껌' 과 '모자' 에 대처하는 소통의 방식

한강 자전거 여행 (난지 -> 뚝섬)

[Book] 생각의 탄생